[ ■ 단비온 통합 ID 서비스 이용 약관 ]
제1장 총칙
제 1조 (목적)
이 이용 약관(이하 약관이라 합니다)은 단비온(이하 회사라 합니다)가 개설, 운영하는 '단비온 통합 ID로 이용할 수 있는 인터넷사이트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제공되는 디지털콘텐츠 및 제반 서비스에 관하여 회사와 이용자의 권리, 의무 등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 1. '회사'라 함은 단비온 통합 ID로 이용할 수 있는 인터넷사이트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를 기반으로 콘텐츠 및 제반 서비스를 제공하는 자를 말합니다.
  • 2. '이용자'라 함은 회사의 단비온 통합 ID로 이용할 수 있는 인터넷사이트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제공되는 콘텐츠 및 제반 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 3. '일반 회원'(이하 회원이라함)이라 함은 이 약관에 동의하고, 회사가 부여한 이용자 아이디(ID), 비밀번호(PASSWORD)를 보유한 자로서, 이 단비온 통합 ID로 이용할 수 있는 인터넷사이트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제공한는 정보 및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 4. '비회원'이라 함은 회원으로 가입하지 않고, 회사의 단비온 통합 ID로 이용할 수 있는 인터넷사이트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제공되는 콘텐츠 및 제반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 5. '아이디(ID)'라 함은 회원의 식별과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 또는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 6. '비밀번호(PASSWORD)'라 함은 회원이 부여 받은 아이디와 일치되는 이용자임을 확인하고, 회원 정보의 비밀을 보호하기 위하여 회원이 직접 설정하여 회사에 등록한 문자 또는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 7. '서비스'라 함은 회사가 이용자에게 단비온 통합 ID로 이용할 수 있는 인터넷사이트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기반으로 다양한 정보, 자료 등으로 제작, 게시된 각종 콘텐츠를 유무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제공하거나 그 제공을 매개하는 행위 일체를 말합니다.
제 3조 (약관의 게시와 개정)
  • 1. 회사는 이 약관을 웹사이트 초기 화면에 게시합니다.
  • 2. 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 3.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웹사이트 초기 화면에 그 적용 일자 30일 전부터 적용 일자 전 일까지 공지합다. 다만, 회원에게 중대한 영향을 미치는 약관의 개정일 경우에는 공지 외에 일정 기간 전자 우편, 로그인시 동의창 등의 전자적 수단을 통해 따로 명확히 통지하도록 합니다. 회사가 개정 약관을 공지 또는 통지하면서 회원에게 30일 기간 내에 의사표시를 하지 않으면 의사표시가 표명된 것으로 본다는 뜻을 명확히 공지 또는 통지하였음에도 회원이 명시적으로 거부의 의사표시를 하지 아니한 경우 회원이 개정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 4. 개정약관은 적용일자부터 효력이 발생하며, 회원이 개정된 약관에 동의하지 아니한 경우 회사 또는 회원은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비회원은 개정된 약관의 적용일부터 회사의 콘텐츠 및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개정약관의 적용을 받습니다.
제 4조 (약관의 해석)
  • 1. 회사는 유료서비스 및 개별 서비스에 대해서는 별도의 이용약관 및 정책(이하 "개별 약관"이라 합니다)을 둘 수 있으며, 해당 내용이 이 약관과 상충할 경우에는 개별 약관이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 2.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이나 해석에 대해서는 개별 약관 및 관계 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 5조 (약관의 효력)
  • 1. 이 약관은 단비온 통합 ID로 이용할 수 있는 인터넷사이트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를 통해 게시하고 이용자의 동의와 회사의 승낙으로 효력이 발생합니다.
  • 2. 이용자의 동의 : 이용자는 회원 가입 시 동의 절차를 밟으며, 비회원으로 이용할 경우 단비온 통합 ID로 이용할 수 있는 인터넷사이트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 접속하여 서비스를 이용하는 동안 이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3. 회사의 승낙 : 이용자의 회원 가입 절차 상에서 "가입 완료"가 표시된 시점을 회사의 승낙 시점으로 봅니다.
제 2장 회원 가입
제 6조 ( 회원 가입)
  • 1. 회원 가입은 이용자가 이 약관 및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의 내용에 대하여 동의하고 회원가입신청을 한 후 회사가 이러한 신청에 대하여 승낙함으로써 체결됩니다.
  • 2. 회사는 가입 신청자의 신청에 대하여 승낙을 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승낙하지 않거나 사후에 회원가입 승낙을 철회할 수 있습니다.
    • 1)가입 신청자가 이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단 회사의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는 예외입니다.
    • 2)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한 경우
    • 3)허위 정보를 입력하거나, 회사가 제시하는 필수입력사항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
    • 4)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승인이 불가능하거나 기타 규정한 제반 사항을 위반하며 신청하는 경우
    • 5)부정한 목적 또는 용도로 이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 3. 회사는 서비스 관련 설비의 여유가 없거나, 기술 상 또는 업무 상 문제가 있는 경우 그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 4. 제 2항과 3항에 따라 회원 가입을 승낙하지 않거나 유보하는 경우, 회사는 이를 신청자에게 알리도록 합니다. 다만, 회사의 귀책사유 없이 신청자에게 통지할 수 없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제 7조 (회원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의 관리에 대한 의무)
  • 1. 회원의 아이디와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이를 제 3자가 이용하도록 해서는 안됩니다.
  • 2. 회원은 아이디, 비밀번호가 도용되거나 제 3자에 의해 사용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이를 즉시 회사에 통지하고 회사의 안내를 따라야 합니다.
  • 3. 제 2항의 경우에, 해당 회원이 회사에 그 사실을 통지하지 않거나, 통지한 경우에도 회사의 안내에 따르지 않은 경우에는 그에 의해 발생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8조 ( 회원의 개인 정보 보호 의무)
회사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계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개인정보의 보호 및 사용에 대해서는 관련 법 및 회사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을 따릅니다.
제 9조 (회원 정보 변경)
  • 1.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화면을 통하여 언제든지 자신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다만, 서비스 관리를 위해 필요한 실명, 아이디 등은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 2. 회원은 회원가입 또는 서비스 신청 시 입력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회사가 제공하는 화면을 통하여 수정을 함으로써 회사에 그 변경 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 3. 제 2항의 변경 사항을 회사에 알리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0조 ( 회원에 대한 통지)
  • 1. 회사가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지정한 전자우편주소, 전화번호, 헨드폰 등으로 할 수 있습니다.
  • 2. 회사는 회원 전체에 대한 통지의 경우 7일 이상 회사의 공지 사항에 게시함으로써 제 1항의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 3장 단비온 통합 ID로 이용할 수 있는 인터넷사이트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이용
제 11조 ( 회사의 의무)
  • 1. 회사는 법령과 이 약관에 정하는 권리의 행사와 의무의 이행을 신의를 좇아 성실하게 합니다.
  • 2. 회사는 이용자가 안전하게 콘텐츠 및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인 정보보호를 위해 보안시스템을 갖추며 개인 정보 취급 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 3. 회사는 이용자가 안정적으로 콘텐츠 및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설비의 유지, 운영, 보수에 최선을 다 합니다.
  • 4. 회사는 콘텐츠 및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으로부터 제기된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이를 지체없이 처리합니다. 이용자가 제기한 의견이나 불만사항에 대해서는 게시판을 활용하거나 전자우편 등을 통하여 그 처리과정 및 결과를 전달합니다.
  • 5. 회사는 이용자가 회사에서 제공하는 유료의 콘텐츠 및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 회원이 요청하는 때 그 이용 내역을 확인할 수 있도록 합니다.
제 12조 (이용자의 의무)
  • 1.이용자는 다음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 1) 회원 가입, 서비스의 신청 또는 정보 변경 시 허위내용의 기재
    • 2) 타인의 정보 도용
    • 3) 회사의 정상적인 서비스를 방해하는 행위
    • 4) 회사 및 관계 법령에서 금지한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스팸메일 등)의 송신 또는 게시
    • 5) 회사와 기타 제 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 6) 회사 및 기타 제 3자의 명예를 훼손하는 행위
    • 7) 외설 또는 폭력적인 글, 화상, 음향, 기타 공서 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 8) 회사의 동의 없이 영리 목적으로 회사의 콘텐츠 및 서비스를 사용하거나 사이트 내에서 영업을 하는 행위
    • 9) 기타 이 약관 또는 관계 법령에 위반되는 행위
  • 2. 이용자는 회사의 명시적 동의 없이 서비스 이용권한, 기타 회사와의 이용계약, 거래상의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 3. 이용자는 관계 법령, 이 약관 또는 개별 약관의 규정, 공지사항, 이용 안내 등 회사가 알리는 사항을 준수해야 합니다.
제 13조(콘텐츠 및 서비스 이용)
  • 1. 단비온 통합 ID로 이용할 수 있는 인터넷사이트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내 콘텐츠 및 서비스 이용은 연중 무휴, 1 일 24 시간 제공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 2.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 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 두절 또는 운영 상 이유, 천재 지변, 불가항력, 단비온 통합 ID로 이용할 수 있는 인터넷사이트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접속의 폭주, 정전 등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적당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이를 공지 또는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경우에는 사후에 고지 또는 통지할 수 있습니다.
  • 3. 회사는 운영 상, 기술 상의 필요가 발생할 경우 이용자에게 사전에 고지 후, 제공하고 있는 전부 또는 일부 서비스를 중단, 폐지, 변경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회원에게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 4. 회사는 콘텐츠, 서비스 제공에 필요한 경우 정기 또는 임시점검을 실시할 수 있으며 정기, 임시 점검 시간은 단비온 통합 ID로 이용할 수 있는 인터넷사이트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화면에 공지합니다.
  • 5. 회사의 단비온 통합 ID로 이용할 수 있는 인터넷사이트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내 제휴사에서 제공하는 콘텐츠 및 서비스는 회사 또는 제휴사의 사정에 따라 언제든지 중단, 폐지, 변경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사정이 사전에 예상되는 경우에는, 회사는 단비온 통합 ID로 이용할 수 있는 인터넷사이트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화면에 공지합니다. 단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이 없는 경우 제휴사의 콘텐츠 및 서비스의 중단,변경,폐지에 대해서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 6. 물건 검색시 휴대폰 단말기의 실시간 위치정보를 수집하여 현재 위치와 근접한 물건을 검색합니다.
  • 7. 서비스 이용 시 서비스의 원활한 공급을 위하여 네트워크 자원은 사용 될 수 있습니다.
제 14조 (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 1. 회사는 이용자가 콘텐츠 및 서비스 이용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를 공지나 전자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은 거래 관련 정보및 고객문의 등에 대한 답변을 제외하고는 언제든지 전자우편에 대해 수신 거절을 할 수 있습니다.
  • 2. 제 1항의 정보를 전화 및 모사전송기기에 의하여 전송하려고 하는 경우에는 회원의 사전 동의를 받아서 전송합니다. 다만, 회원의 거래관련 정보 및 고객문의 등에 대한 회신에 있어서는 그렇지 않습니다.
  • 3. 회사는 콘텐츠 및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콘텐츠 및 서비스 화면, 홈페이지, 전자 우편 등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광고가 게재된 전자우편 등을 수신한 회원은 수신거절을 회사에게 할 수 있습니다.
  • 4. 회사는 단비온 통합 ID로 이용할 수 있는 인터넷사이트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 게재되어 있는 광고주의 판촉활동에 회원이 참여하거나 거래를 함으로써 발생하는 손실과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5조 ( 게시물의 저작권 및 관리)
  • 1. 게시물이라 함은 이용자가 단비온 통합 ID로 이용할 수 있는 인터넷사이트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를 이용하면서 게시한 글, 사진, 각종 파일과 링크 등을 말합니다.
  • 2. 이용자가가 단비온 통합 ID로 이용할 수 있는 인터넷사이트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내에 게시한 게시물의 저작권은 해당 게시물의 저작자에게 귀속됩니다.
  • 3. 이용자가 등록한 게시물로 인하여 회사 또는 타인에게 손해가 발생하거나 기타 불만 사항, 법적 분쟁의 상황이 제기되는 경우 회원은 이에 대해 책임을 지며, 회사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이에 대하여 책임지지 않습니다.
  • 4.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게시물이 발견되는 경우 이용자의 사전 동의 없이 임시 게시, 중단, 수정, 삭제, 이동 또는 게시 거부 등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1)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경우 2)회사가 개설한 게시판의 취지, 성격에 부합하지 않거나 상업적 내용으로 판단되는 경우 3) 타인의 저작권 등 지적 재산권을 침해하는 것으로 판단되는 경우 4) 공공 질서, 미풍양속에 위반되거나 불법적인 내용으로 판단되는 경우 5)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가 되거나 영업에 지장을 줄 수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 5. 회사는 게시물을 제 3자로부터 명예훼손, 지적재산권 등의 권리 침해를 이유로 게시 중단, 삭제 등의 요청을 받은 경우 이에 필요한 조치를 즉시 취할 수 있으며, 요청자와 게시물 게시자 간 소송, 합의, 기타 이에 준하는 관련기관의 결정 등이 회사에 접수된 경우 이에 따릅니다.
  • 6. 회사는 게시물을 단비온 통합 ID로 이용할 수 있는 인터넷사이트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모두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제 4장 회원의 탈퇴 등
제 16조 (회원의 탈퇴)
  • 1. 회원은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 2. 회원의 탈퇴 방법은 회사가 마련한 기술적 방법에 따릅니다.
  • 3. 회사는 탈퇴하는 회원의 개인 정보를 관련 법령 및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 회사가 보유해야 하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즉시 소멸합니다.
제 17조 (이용 제한 등)
  • 1. 회사는 회원이 이 약관의 의무를 위반하는 경우 회원의 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키거나 직권으로 회원을 탈퇴처리할 수 있습니다.
  • 2. 회사는 1항의 경우가 발생할 시에 회원에게 본 약관 제 10조(회원에 대한 통지)에 따라 통지를 하며 회사가 정한 방침에 따라 이의를 제기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회원이 제기한 이의가 정당하다고 회사가 인정하는 경우 회사는 즉시 이용 제한을 철회합니다.
제 5장 책임 제한 및 분쟁 해결
제 18조 (책임 제한)
  • 1. 회사는 천재지변, 불가항력, 서비스용 설비 보수, 교체, 점검, 공사 등 기타 이에 준하는 사항으로 콘텐츠 및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 이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 2. 회사는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3. 회사는 단비온 통합 ID로 이용할 수 있는 인터넷사이트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제공하는 정보, 자료, 서비스에 관한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의 내용에 대하여 어떠한 보증이나 보장을 하지 않습니다.
  • 4.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관련법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5. 회사는 회원 간 또는 회원과 제 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거래 등을 한 경우에 책임이 면제됩니다.
제 19조 (분쟁 해결)
  • 1. 회사는 이용자가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제기할 경우 신속하고 적절하게 이를 반영하도록 노력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 회사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통보할 수 있습니다.
  • 2.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대한민국법과 상관습에 따릅니다.
  • 3. 회사와 이용자 간에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관할 법원에 제소합니다.


제 6장 회사 홈페이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및 통합회원제
제 20조 (회사 홈페이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및 통합회원제 )
  • 1. 회원은 회사 홈페이지를 단비온 통합 ID 및 Password로 이용하실 수 있으며, 회사는 부동산미래 홈페이지의 각 개별 서비스 홈페이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과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등의 제공을 위하여 회원이 제공하신 정보를 이용합니다.
  • 2. 회사는 회원이 부동산미래 홈페이지,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및 개별서비스를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회원의 ID를 통합회원제로 관리하며, 이를 위해 부동산미래 홈페이지 또는 개별서비스를 개선, 변경할 수 있습니다.
  • 3. 회사는 일부 부동산미래 홈페이지의 특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회원에게 별도 또는 추가적인 가입절차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러한 특정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 해당 홈페이지 또는 해당 서비스에 대한 이용약관, 규정 또는 세칙 등이 본 약관보다 우선 적용됩니다.
  • 4. 회원의 최초 부동산미래 홈페이지 이용신청 이후 회사의 개별 서비스 홈페이지가 늘어나거나 줄어든 경우에도 별도 약관으로 명시하지 않는 한 본 약관이 적용되며, 회사는 신규 홈페이지 또는 서비스 개시에 대한 정보를 부동산미래 홈페이지 홈페이지에 공지하거나 회원의 e-mail로 알릴 수 있습니다.
  • 5. 단비온 통합 ID로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
    • 부동산미래, 단비온, 비젼컬설팅, 부동산경매 법원경매, 무료법률상담, 부동산 실거래가, 자동차경매, '경매,공매,분양,실거래가', 집n방, 부동산 분양


제 7장 비지니스회원
제 21조 (용어의 정의)
  • 1. 비지니스회원이라함은 회사가 회원에게 사용권을 부여한 단비온 통합 ID로 이용할 수 있는 인터넷사이트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를 말한다.
  • 2. 회원은 회사의 명시적인 동의없이 단비온 통합 ID로 이용할 수 있는 인터넷사이트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를 타인에게 양도 내지 증여하거나 질권의 목적으로 할 수 없습니다.
제 22조 (회원 가입 수수료 납입 및 환불)
  • 1. 회원은 가입 수수료를 회사가 제시하는 방법들 중 하나로 선택하여 납입합니다.
  • 2. 회원 가입 수수료가 납입되고 회사가 회원에 대하여 가입 승인 의사를 표현하면 회원가입 절차가 완료된 것이며 이 가입 수수료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제 23조 (권리의 귀속)
  • 1.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생성되고, 회사의 서버에 보관되는 일체의 데이타 베이스는 회사에 귀속합니다. 단, 회원의 게시물 및 제휴계약에 따라 제공된 저작물의 저작권 및 지적 재산권은 해당 게시물의 저작자에게 귀속되며 회사는 이용권만을 가집니다.
  • 2.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원에게 도메인, 서비스 단비온 통합 ID로 이용할 수 있는 인터넷사이트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기타 부가 서비스 등을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만을 부여하며, 회원은 이를 회사의 명시적 동의 없이 양도, 판매, 담보제공 등의 처분행위를 할 수 없습니다.
<부칙>
(시행일) 이 약관은 공시한 날로부터 시행한다. 개정된 이용약관의 이전 가입자 또한 개정된 이용약관의 적용을 받습니다.
  • 최근 본 물건
  • 메 모
  • 메모 리스트
  • 관심 물건
  • TOP
  • dja2514@nate.com
부동산미래 - 전국 부동산경매 법원경매 실거래가 정보 100% 무료검색